쉐보레, 수해 피해 차량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2-08-10


  • 수해로 인한 침수, 파손 차량 대상으로 총 수리비 50% 할인
  • 수해지역 긴급견인, 차량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제공
  • 차량 손실로 신규 차량 구매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50만 원 현금 지원 혜택 제공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최근 서울ㆍ수도권 지역의 집중적인 호우로 차량 침수와 파손 피해가 발생한 당사 출고 차량을 대상으로 수리비 총액의 50% 할인과 수해 발생 지역 방문 서비스 캠페인 등이 포함된 ‘수해 피해 차량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차 보험을 들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해 피해 차량이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 시 수리 비용을 최대 50% 할인해 준다. 더불어 쉐보레는 수해 발생 지역에 방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 긴급출동, 차량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는 차량 침수, 파손으로 신규 차량 구매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볼트EVㆍEUV, 타호 구매 시 5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 수해 피해 고객 지원 프로그램은 쉐보레 브랜드 고객 뿐 만 아니라 타 브랜드 차량 보유 고객도 해당되며, 차량 모델에 따라 1주에서 약 2개월 내 빠른 출고가 가능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다.

지원 대상은 차량 구매자 본인(개인, 개인사업자)에 한하며, 2022년 8월 8일 이후 공공기관에서 발급된 피해 사실 확인서, 혹은 손해보험협회의 자동차 전부 손해 증명서(침수 피해 표기 필수)와 함께 자동차 등록 원부를 증빙서류로 제출하면 된다. 기간은 8월 31일 출고분까지며, 수해 상황에 따라 지원 기간은 연장될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이번 집중 호우와 관련해 쉐보레 고객들에게 쉐보레 서비스 및 판매 네트워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지원 프로그램들을 적극적으로 알려, 수해를 입은 차량 보유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

<참고: 쉐보레 수해(침수) 피해차 지원 프로그램>

쉐보레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80여 개 국가에서 2021년 기준 270만 대 이상의 자동차와 픽업 트럭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이다. 쉐보레 제품은 전기차는 물론, 연료 효율이 높은 매력적인 성능, 심장을 뛰게 하는 디자인, 첨단 능동 안전 기능을 포함한 탁월한 안전성, 사용하기 쉬운 테크놀로지 등 소비자 지향의 모든 가치를 포함하고 있다. 쉐보레는 2011년 한국 시장 출범 이 후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카마로와 더불어 순수전기차 볼트EUV(Bolt EUV) 및 볼트EV(Bolt EV)를 판매하고 있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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